수돗물 단수 피해원인 조사・배상지원 TF팀 구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0 16:44:26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시는 이번 대규모 상수도 단수사태로 인하여 시민들에게 불편이 막대한 점을 감안 수돗물 단수원인 조사 및 배상 등의 업무지원 TF팀을 구성한다.

이번 통합정수장 도수관로 연결공사와 관련하여 사고원인 조사, 배상 등 업무지원을 위한 팀장 1명을 포함한 4명으로 피해원인 조사・배상 TF팀을 구성,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 추진하기로 하였다.

수돗물 단수피해원인조사반 및 배상지원 종료시까지 운영되며, 사고원인 조사결과 보고서 작성 및 보고지원 등 사고원인조사위원회 운영 전반 및 배상협의기구 구성등 배상업무, 피해주민 민원업무 등 전반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번 TF팀을 구성하여 신속하고 철저한 사고원인 조사·분석으로 다시는 이러한 사고의 재발을 방지하고 피해배상을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행정에 대한 신뢰회복 등 피해시민을 우선으로 하는 행정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