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고산미소시장에 어린이 물놀이 풀장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2 09:25:06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 고산면에 위치한 고산미소시장에서는 7월 17일부터 8월 30일까지 어린이 물놀이 풀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일에는 약200여명, 주말‧휴일에는 약5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고산시장을 찾고 있다.

이번 어린이 물놀이 풀장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던 중 여름철이라는 계절적 특성과 시장의 넓은 광장을 활용하여 시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고산미소시장 물놀이 풀장은 무료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시장안에는 각종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매일 수백여명의 방문객들이 시장을 찾고 있다. 또한 시장 홈페이지를 보고 고산미소시장을 찾은 한 방문객은 넓은 풀장과 슬라이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해서 기쁘다며 고산시장은 방문한 것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고산미소시장 신원희 상인회장은 “고산미소시장이 시장 상인뿐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 풀장을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물놀이 행사를 통해 지역의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좋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시장의 상인들도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산미소시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시장을 알리고 지역명품시장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