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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내 불필요한 회의를 줄이고 비효율적인 업무 과정을 개선하기 위해 주요업무계획, 공약사업, 지시사항 등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부서별 개별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업무를 서로 연계하여 담당자가 입력하면 추진사항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시스템이 완료되면 실시간으로 부서간 정보공유 및 소통이 가능하며, 신규 담당자나 인사 이동시 업무파악이 쉬워진다. 그리고, 타부서 및 관련 사업부서에서는 필요시 자료 열람이 바로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어, 대민서비스 지원 역시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군 관계자는 “『군정업무 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한 부서간 소통·협력 확대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고품질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 더 일 잘하는 합천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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