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칸막이를 없애고, 종이 서류가 없어진다
- 부서 간 소통·협력 확대로 업무 효율성 높이고, 고품질 행정 서비스 제공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2 10:43:51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합천군(군수 하창환)에서는주요업무의 통합적, 체계적인 현황 및 이력관리를 위한 『군정업무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2016년 1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조직 내 불필요한 회의를 줄이고 비효율적인 업무 과정을 개선하기 위해 주요업무계획, 공약사업, 지시사항 등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부서별 개별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업무를 서로 연계하여 담당자가 입력하면 추진사항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시스템이 완료되면 실시간으로 부서간 정보공유 및 소통이 가능하며, 신규 담당자나 인사 이동시 업무파악이 쉬워진다. 그리고, 타부서 및 관련 사업부서에서는 필요시 자료 열람이 바로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어, 대민서비스 지원 역시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군 관계자는 “『군정업무 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한 부서간 소통·협력 확대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고품질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 더 일 잘하는 합천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