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 남녀 새마을지도자회 경로잔치 베풀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2 11:09:52
【김포 = 타임뉴스 편집부】사우동 새마을 남․녀 지도자회(회장 박기종․이상순)는 지난 11일 사우동 주민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관내 독거노인 등 150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어 삼계탕과 다과를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무형문화제 제57호인 김포시 평생학습 동아리 연합회 정선 회장등 네 분의 경기민요 열창으로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기력회복과 무병장수를 기원하였으며, 경로효친 사상을 높일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화합하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

한편, 행사에는 김두영 사우동장과 유영근 시의회 의장, 유재흥 사우동 분회장, 지역구 도․시의회 의원, 사우동 기관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들도 참석해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을 함께 했다.

이상순 부녀회장은 “사우동 어르신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잘 지내시라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어르신들이 공경받는 사회 풍토 조성을 위해 경로잔치를 포함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두영 사우동장은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함과 동시에, 변함없는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새마을회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