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립도서관 2015 여름독서교실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3 11:00:07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립도서관에서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하서면 고인돌 작은도서관에서 2015 여름독서교실을 실시하였다.

군립도서관은 어린이들이 독서의 즐거움과 필요성을 깨닫고, 평생 독서습관을 이어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독서교실은 관내 초등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신나고 지혜로운 전래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컴퓨터와 스마트 기기를 벗어나 어린이 놀이문화 회복과 확산시켜 인성과, 감성, 창의성을 키워주고자 계획되었다.

또한 ‘길아저씨 손아저씨’등의 책읽기와 함께 비석치기, 실뜨기, 얼음땡, 사방치기 등 신나는 전래놀이를 병행해 아이들과의 감정공유에 집중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독서교실은 어린이들이 올바른 책읽기 습관과 전래놀이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린이들이 바른 소양을 갖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