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천면,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주민 의견 수렴
-변화와 혁신을 위한 2016년 시책발굴 토론회 가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7 10:44:00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 경천면(면장 하태욱)은 17일 이장‧부녀회장, 지역발전위원, 사회단체장 등 지역리더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신규시책 발굴을 위한 토론회를 가졌다.

이날 토론회는 그동안 지역 리더들이 생활 속에서 느꼈던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그 안건에 대해 격의 없는 토론을 하는 등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일자리 창출, 농가소득 향상, 문화체육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 주민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 지역을 잘 살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많이 제시됐다.

경천면은 제안된 사업들을 ‘2016년 주민참여예산 정책 아이디어 공모‘에 접수하고 군정에 반영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하태욱 면장은 “앞으로도 일상적이고 경직된 시책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위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어 이를 행정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