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힐링 발 관리사 과정 개강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9 11:38:33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화순군(군수 구충곤)은 18일 화순군보건소 회의실에서 ‘힐링 발 관리사 과정’ 을 개강했다.

정승회 보건소장은 개강식 인사말에서 “지난 5월에 화순군이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되어 힐링 발 관리사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며 “수강생들이 발 관리 교육을 통해서 가족과 자기 건강관리에 도움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해서 많은 봉사활동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발 관리교육 강사로 초빙된 이순이 발 관리 지도사는 해남군에서 38년의 공직생활을 마친 뒤 현재 해남군의회 의원으로 현재 활동 중이며 발 관리교육 지도자로 많은 지역에서 폭넓은 강의를 하고 있다.

발 관리 과정 교육은 매주 화·목요일 오후 7시부터 3시간씩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군 관계자는 “발 관리 과정 등 힐링 전문가 양성과정을 통해서 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운영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보건소 한방보건담당(061-379-5341)에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