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관내 주요 현장 방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0 10:59:22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연천군의회(의장 이종만)는 지난 8. 20.(목) 의회 의장 및 의원 7명이 연천관내 주요기관 및 기업체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우리군 관내에 있는 한반도 통일미래센터를 방문하여 미래센터의 주요사업 현황 및 평화통일 체험을 통하여 통일에 대비한 우리군의 대처 방안을 모색하고자 진행되었다.

또한 관내 기업체 2곳을 방문하여 기업체 운영에 있어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을수렴하고 불필요한 규제로 인한 경제활동 불편사항을 청취하는 등 주민 대표 기관으로써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였다.

연천군 의회는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하여 우리군이 통일 미래의 주역으로 교류와 화합의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기업체가 원활한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규제를 완화하는 등 외부 기업을 적극 유치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며, 앞으로도 군정 현장을 수시로 점검하고 직접발로 뛰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하여 군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