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요문화생태공원 물놀이장 폐장
- 2015년 여름 소요문화생태공원 물놀이장에서 더위를 식히다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1 10:56:00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작년 12월에 완공 된 소요문화생태공원 물놀이장은 6월 28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58일간 동두천 및 인근 시군에서 가족단위로 약 3만 명이 찾아와 성황리에 운영되었다.

소요문화생태공원 물놀이장은 비오는 날을 제외하고, 50여 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었으며, 물놀이종합시설은 각 각 두가지 시설로 설치되어 어린이들 뿐 만 아니라 같이 온 부모들도 물놀이를 즐기며 한여름 추억 쌓기에 모두가 함께 했다.

또한 물놀이장 외부 공간은 나무테마 놀이시설 및 야생초 화원 등 생태공원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생태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른 물놀이장과 차별화 되어, 추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문화생태공원으로 자리매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두천시 물놀이장은 인근 시군에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과 달리 무료로 운영되어 평일에도 타 지역의 어린이집에서도 단체로 방문하여 소요산 상권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었다.

동두천시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에 개관하는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과 더불어 자유수호평화 박물관까지 동두천시를 찾는 어린이가 수준 높은 체험과 다양한 볼거리 등을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어린이에게 경기북부에서 가장 가고 싶은 명소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