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보건소-외식업순천시지부, 음식점 꽃길 가꾸기 행사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4 15:09:39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순천시보건소는 지난 20일 순천역 광장에서 순천만 국가정원 선포 축하와 순천시 음식점 홍보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위생업소 꽃길 가꾸기 행사“를 가졌다.이날 행사는 외식업 순천시지부와 함께 100여명이 참여해 지역 음식점 상가번영회와 아침 시장을 보러온 음식점 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제라늄, 베고니아, 메리골드, 패랭이 등 여름꽃 6,000본을 나누어 주며 업소주변에 꽃길 가꾸기를 독려하고, 친절한 손님맞이를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계절마다 특색 있는 꽃과 정원이 어우러진 위생업소 조성을 유도해 순천시 정원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아름다운 업소 거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 보건소는 올해 두 차례에 걸쳐 봄꽃 11,000본을 음식점 등에 배부하고, 위생적인 식탁문화를 위해 수저받침대 50,000매를 제작해 배부 하는 등 순천시의 위상에 걸맞은 외식업 문화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