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교육지원청 신규교사임용장수여
송용만 | 기사입력 2015-08-25 06:59:10

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호)은지난 24일(월) 10시 영주교육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오늘처럼 영원히 손님이 아닌 주인으로!』라는 주제로 2015년 9월 1일자 신규교사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 했다.

이 행사는 임명장을 수여하는 것과 더불어 교사로서의 사명감과 긍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신규교사 5명과 행정지원과장님, 장학사들이 참석했다.

이성호 교육장은 신규교사의 첫 출발을 축복하고 『꿈과 끼를 지닌 행복한 선비』를 육성하는 영주 교육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더불어 신규교사들에게 감동과 꿈을 심어주는 훌륭한 교사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영주교육의 마중물이 되어 주기를 부탁했다.

이 자리에서 이성호 교육장은 신규교사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격려 글을 적은 기념 도서를 선물하기도 하였다.

참석한 신규교사들은 임명장을 받고 교육지원청을 둘러보며 각 부서에서 하는 일을 살펴보았으며 앞으로 영주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영주=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