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청산면, 12일 면민의 날 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5 10:50:14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연천군 청산면(면장 진명두)은 다음달 12일 청산중학교 운동장에서 청산면민의 날 행사를 갖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해서 도군의원, 국회의원, 기관장, 출향인사, 주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해서 체육대회와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된다.

청산면체육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체육행사와 노래자랑이 함께 열려 풍성한 경품과 다양한 볼거리가 특징이다.

입장식에 앞서 열리는 식전행사로 락 밴드공연과 국악공연이 흥을 돋워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식후행사로는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불광2동의 발리댄스 공연이 준비됐다.

체육행사는 개인전으로 △훌라후프 많이 돌리기 △풍선 터트리기 △막걸리 빨리 마시기 △변강쇠 뽑기(맷돌 멀리던지기)가 진행되며 팀별로는 △낚시게임 △다트게임 △이어달리기 등이 열리게 된다. 단체전으로 O / X 퀴즈가 준비됐다.

체육대회에 이어 실시되는 별빛울림 노래자랑은 밴드공연의 오프닝에 이어 예선, 결선, 초청가수공연, 시상 및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진명두 면장은 “메르스에 이어 북한의 포격도발로 인한 남북한 대치로 지칠대로 지친 면민과 군장병을 위로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날 하루만이라도 그동안의 근심을 털어버리고 맘껏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