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농업기술센터,‘팜에서 놀자’팜파티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6 10:23:10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연천군(군수 김규선)은 지난 25일 연천강소농을 대상으로 팜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연천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3일부터 교육을 받고 있는 연천강소농 20여명을 대상으로 ‘팜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팜파티를 열었다.

강소농은 그동안 배운 이론과 실기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초청장과 명함 등을 직접 만들어 홍보했으며 자신들이 재배한 농산물로 두부를 만들고 토마토 스파게티, 그리고 부추전과 부추샐러드, 연천사과퐁듀 등 푸짐한 건강한 먹거리를 준비했다.

이번 팜파티에는 7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했는데 이들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위한 농산물 경매와 반짝장터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선보였다.

김성빈 연천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제 농장은 농산물만 생산되는 공간이 아니라 웨딩, 공연 등 특별한 공간으로써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면서 “앞으로 농업인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