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4-H본부 연대도 자연정화 활동
박한 | 기사입력 2015-08-27 10:13:52
【통영 = 박한】통영시4-H본부(회장 여종림)는 지난 8. 26(수) 회원 15명이 참가한 가운데 산양읍 연대도 해안변에서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ㆍ덕ㆍ노ㆍ체 4-H 이념을 생활에 실천하기 위하여 계획된 내용으로 출렁다리 개통으로 관광객이 많이 늘어난 연대도 해안변을 청소하여 에코아일랜드로 유명한 연대도 자연환경 보존에 노력하였다.

자연정화 활동 후 회원들은 연대도 할매공방 등 그 일대를 둘러보며 섬의역사 및 마을 주민의 생활을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여종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무더운 날씨와 바쁜 와중에도 연대도자연정화 활동에 참가한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라고 하면서“통영시4-H본부가 지역 사회에 봉사 및 공헌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통영시4-H본부는 1980년도에 조직된 이래 농어촌 발전 및 4-H이념인 지덕(知德)노체(勞體) 실천을 통해 후계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에이바지하고 있다.

통영시4-H본부 연대도 자연정화 활동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