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장난감도서관 개관 행복공간 자리매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7 13:15:16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내에 장난감도서관이 개관돼 어린이들의 행복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1층에 문을 연 장난감도서관은 31평 규모로 영·유아를 위한 장난감 170종 569점을 갖췄다.

특히 강진, 진도에 이어 전남도내에서 세 번째로 개관해 학부모들의 장난감 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영·유아의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고 꿈과 희망을 키우는 행복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난감도서관 이용을 위해서는 영·유아나 보호자가 화순에 주소를 두어야 하고,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층은 증빙자료를 첨부해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장난감 대여가 가능하다.

일반회원은 1만2천원의 회비를 납부하면 회원등록과 함께 월2회 장난감을 대여 받을 수 있다.

군은 화순군홈페이지에 장난감도서관 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게시해 장난감도서관 이용에 편의를 제공키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