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사회적기업 인증현판 제작·설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8 11:19:20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지난 8월 27일 사회적기업 인증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는 사회적기업의 자긍심 고취와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2012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으로 이번 현판식을 통해 ㈜서로와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보호작업장이 각각 14번째와 15번쨰 사회적기업 인증 현판을 달게 되었다.

2014년 12월 사회적기업으로 인증된 ㈜서로는 가정 홈 서비스 및 위생용역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보호작업장은 장애인을 고용, 인쇄용지 및 화장지를 제조하는 업체로 2012년 11월에 인증 됐다.

현판식은 사회적기업 인증현판 제막식과 사회적기업 현장방문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오준택 창조경제과장은 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사회적기업은 취약계층에게 일자리 또는 사회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며 더욱 발전하여 시민들에게 더 좋은 기업이 되어달라”고 격려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지역의 특징을 반영한 사회적기업들을 발굴‧육성하고 향후 인증되는 사회적기업에 대해서도 수시 현판 설치로 사회적기업 사기를 진작하고 사회적기업 활성화를 위하여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