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농업기술센터 벌초용 동력예초기 점검 서비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8 15:29:33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황기)에서는 8월 31일 부터 9월 4일까지 4일간성묘 벌초용 동력예초기 점검정비 서비스를 실시한다.

동력예초기 특별무상 점검정비를 실시하는 장소는 청원구청을 비롯한 4개소에서 4일간 실시할 계획이다.

첫날인 31일에는 청원구청 내 주차장에서, 9월 1일은 용암동 소재 농협물류센타 정문입구에서, 9월 3일은 사직동 소재 종합운동장 앞에서, 9월 4일은 흥덕구 오송읍사무소 주차장에서 각각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 수리 시 소요되는 부품이 대당 1만원 이하는 무료 수리 해주며, 예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취급조작 및 안전사용에 대한 교육도 병행한다.

현재 청주시민이 보유하고 있는 동력예취기 보유 대수는 3,000여대 예상되며 추석을 맞아 예초기를 점검하거나 수리받고자 하는 시민들은 해당지역에서 점검을 받으면 된다.

한편, 농업기술센터 에서는 “이번 동력예초기 점검은 청주시민에 대한 서비스 행정으로 시민들에게 편익을 제공해 시정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 하고저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시민들께서는 이번기회에 점검을 받으시어 벌초시 예초기 고장으로 인한 어려움을 격는일이 없도록 당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