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열린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다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31 11:41:16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화순군(군수 구충곤)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화순열린도서관 주관으로 9월 한 달간 계속되는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카드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으면 12월에 발송해주는 ‘9월의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그림책 원화전시’, ‘과월잡지 무료나눔’ 등이다.

9월 6일에는 초등학교 저학년생을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주제 도서를 읽고 가족이 함께 재활용품으로 집을 만들어보는 ‘집을 만들어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3일에는 ‘책은 나의 좋은 친구’라는 주제로 매직 복화술 공연이 열린다.

또한 9월 18일~19일 이틀간 초등 고학년 20명을 대상으로 곡성섬진강 천무대에서 다양한 천문강연과 천체관측이 어우러지는 ‘가을 별빛 캠프’가 예정되어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독서의 달 행사가 책 읽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화순열린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에 관해 궁금한 내용은 화순열린도서관 홈페이지(http://hslib.kr) 또는 379-395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