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립 신태인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1 11:40:56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정읍시 도서문화사업소 신태인도서관(이하 신태인도서관)에서는 독서의 달을 맞아 ‘책 향기로 맞이하는 9월의 설렘’이라는 주제로 9월 독서의 달 행사를 갖는다.

신태인 도서관은“ 이달 동안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시키고 독서 생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독서 문화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의 일환으로 1일부터 대출정지를 풀어주는 ‘도서관 특사’를 한 달 내내 진행하고, 5일부터는 기간이 지난 잡지를 무료로 나눠주는 ‘과월호 잡지 배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19일에는 ‘타임머신 여행 떠나기’를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 3학년에서 6학년을 대상으로 동화책을 읽고 전통문화와 삶을 찾아가는 주제로 진행되며, 캐릭터 도시락과 옛날 주먹밥 만드는 체험도 마련돼 있다.

신태인도서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독서의 소중함과 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책 읽는 문화 정착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정읍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cenlib.jeongeup.go.kr) 또는 신태인도서관(☎539-644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