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드림스타트 ‘가족사랑! 나라사랑!’ 가족캠프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1 13:24:17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는 지난 8월 29, 30일 드림스타트 가족 64명이 참여한 가운데 충남문화권에서 ‘가족사랑! 나라사랑!’ 가족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독립 70주년을 맞이하여 나라에 대한 사랑을 되새기고 부모와 자녀 간에 이해와 소통의 기회를 가지며 가족관계 재구축의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가족관계 강화프로그램으로 실시된 이번 캠프는 ▲독립기념관 관람▲가족과 함께하는 물놀이체험 ▲가족 심리 드라마 치료 ▲한마음 레크리에이션 ▲천연비누&양초캔들 만들기 ▲현충사 관람 체험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부모는 “경제적으로 힘들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마음뿐이었는데 이번 캠프에 참여하면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 며 모든 프로그램들이 유익하였고 이번 기회를 통해가족의 소중함과 소통의 중요성을 깊이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이 다양한 문화체험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