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2015년 모범 음식점 신청 접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2 10:59:54
【목포 = 타임뉴스 편집부】목포시가 오는 15일까지 관내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모범음식점 신청을 접수받는다.

시는 전체 일반음식점의 5% 범위 이내인 100여곳을 올해 신규 지정업소로 지정할예정이며, 지난해 지정된 모범음식점 88개소는 재심사할 계획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목포시 보건위생과(270-8940), 한국외식업중앙회목포시지부(282-8184)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목포시보건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우편이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신청 업소를 대상으로 건물의 구조 및 환경, 주방, 시설 서비스 등이 우수하고 좋은식단제 이행여부를 현지조사해 음식문화개선추진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오는 10월 5일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면 모범업소 지정증이 수여되고 표지판 부착, 좋은식단제물품지원 및 시홈페이지·관광책자에 소개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시 관계자는 “관내 음식점 중 모범이 되는 곳을 발굴하고 지정 관리해 우리시를방문하는 많은 관광객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와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면서 “관심이 있는 영업주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