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립도서관 개관시간 연장 시범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2 11:25:41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김준성 군수)이 이달부터 군립도서관 열람실 이용시간을 2시간 연장하여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시범운영한다.

학생과 수험생, 낮 시간에 도서관 이용이 어렵거나 퇴근 후 도서관을 찾는 직장인과 다양한 지역주민의 독서생활화 및 이용편의를 제공하고 도서관 이용 증대를 유도하기 위해 운영키로 한 것으로 12월 말까지 도서관 이용률 등을 점검하여 내년 군립도서관 운영시간에 반영할 예정이다.

연장 운영되는 군립도서관은 고령 및 장애인 이용자를 위한 화장실 개보수, 노후한 열람실 집기를 교체하고 아동 책 읽는 공간 리모델링을 통해 온가족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개선사업을 추진중이다.

군립도서관 관계자는 “면학분위기를 조성하여 아이와 함께 도서관을 즐겨 찾고 직장인의 여가시간 활용 기회를 주는 등 군민 이용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9월부터 11월까지 초등학생을 위한 독서논술교실(매주 토, 10:00)과 학부모를 위한 동화구연지도사과정(매주 수, 13:00)을 운영할 계획으로 관심 있는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 도서관 홈페이지(www.yggunlib.go.kr), 또는 군립도서관(350-5663, 574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