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게 뭐에요? 안성청소년문화의집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3 13:02:52
【무주 = 타임뉴스 편집부】전북 무주군 안성면 안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동수)이 하반기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이용 청소년들을 기다리고 있다.

초등학생을 위한 가베 수학교실과영어동화 스토리텔링, 창의적 미술교실, 중 ․ 고등학생을 위한 퀼트교실, 종이접기 자격증 초급반, 사진교실이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여성가족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우리 효(孝)정(情) 왔는감?’ 추진을 위해 지역 내 어르신들과 청소년들이 결연도 맺는다. 노인복지시설을 찾아가 어르신들과 함께 비즈공예를 활용한 팔찌 만들기, 생활 도자기로 컵 만들기, 냅킨아트로 부채 만들기, 한지공예로 손거울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성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체험 활동을 통해 건전한 여가활동을 즐기고 재능을 계발함으로써 진로선택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사회성과 협동심을 배우는 계기도 될 것”이라며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청소년들에게는 건전하고 발전적인 시간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어르신들과의 소통 및 화합을 통해 지역사회에 효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데도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