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미래 인재 양성의 요람, 충남학사 신축 이전
오는 7일 선화동 신축 학사에서 개원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9-03 19:45:32
[충남=홍대인 기자]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이사장 안희정)에서 운영하는 충청남도대전학생기숙사의(이하 충남학사) 신축 이전 개원식이 오는 7일 오후 4시 신축 학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충남학사는 대전시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구 충남도청 복지보건국 자리에 새로 지었으며 이날 개원식은 안희정 이사장을 비롯한 내빈, 충남학사 학생 등이 참석한다.

충남학사는 충남 미래 인재들이 안정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충남 출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2000년부터 대전시 유성구 구암동에 자리 잡아 운영해 왔으며, 2015년 8월 현 자리로 이전하였다.

신축 이전된 충남학사는 대전 중구청 지하철역과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여 교통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회의실, 독서실, 구내식당 등 최신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축 기숙사는 2인1실로 총 246명이 입실 가능하며 기숙사비 월14만원으로 평일2식, 주말 3식의 식사를 제공해 도민들의 교육비를 경감해주는 한편 충남출신의 대전 지역 대학생들에게는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해 인기가 많다.

기타 개원식 행사 및 충남학사 입사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042-824-5127~9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