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댄싱팀이 사천시 청소년에게 프로포즈합니다.
박한 | 기사입력 2015-09-04 08:12:30
【사천 = 박한】(재)사천문화재단은 2015토요상설무대 Propose(프로포즈) 다섯번째 공연을 9월 5일 저녁7시, Propose(프로포즈)1020 이라는 주제로 선보인다.

가을시즌의 첫 공연인 Propose(프로포즈)1020은특별출연으로 M-net 댄싱9 시즌2 출연자 박인수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가 마련되고, 엔딩공연으로 세계 여러 무대에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며 큰 명성을 얻고 있는 겜블러크루 & 애니메이션크루의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세계최고의 팝핀 그룹인 애니메이션 크루는 재미와 감동의 퍼포먼스로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10년 동안 세계 비보잉의 탑클래스를 지키고 있는 겜블러크루는 무한한 표현방식으로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관객에게 전하게 될 것이다.

오프닝은 사천시 청소년 수련관의 퓨전풍물(락동), 밴드(노매드, 이응), 댄스(비비드,글로우,비어트리스), 노래(ILS,김은영) 등 8개팀의 공연으로 꾸며지게 된다.

이번 프로포즈 공연을 계기로 토요상설무대가 청소년들이 공연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창의적인 문화와 예술활동을 기획할 수 있는 기회와 청소년의 자발적인 문화활동이 상시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인프라 구축에 기여하고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1020세대의 신선한 에너지와 함께 가을 시즌을 시작하려는 2015토요상설무대Propose(프로포즈)1020은 삼천포 대교공원의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이곳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새롭고 기분좋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공연에 함께 진행되는 순서인 시민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시민프로포즈, 그리고 프로포즈 장터와 프로포즈 차없는 거리는 어김없이 마련되며, 매주 갖게 되는 시민프로포즈 타임을 함께 할 특별한 사연도 상시 접수 받아 시민들과 함께 하는 Propose(프로포즈)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토요프로포즈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