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살예방의 날 기념 <생명사랑 희망나눔 캠페인> 실시
오는 12일 중앙공원 앞 차 없는 거리에서 진행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9-04 11:14:56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정신건강센터는 세계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자살의 위해성을 일깨우고, 생명을 존중하는 사회문화 환경이 확산되어 자살예방에 적극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생명사랑 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체험부스 운영과 인식개선 활동으로 구성되며 자살예방과 관련한 지역사회 기관이 함께할 예정이다.

WHO(세계보건기구)와 국제자살예방협회는 전 세계 여러 나라와 함께 자살문제 예방과 대책을 마련하고 이에 대한 공동의 노력과 정보를 공유하고자 2003년 9월 10일을 세계자살예방의 날로 제정, 이후 매년 9월 10일 전 세계에 생명의 소중함과 자살문제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캠페인은 오는 12일(토) 오후 13시부터 17시까지 부천시민을 대상으로 중앙공원 앞 차 없는 거리에서 진행된다. 자살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킬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정신건강증진센터(654-402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