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동면 이장회의 및 점동도서관 건립 주민설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4 15:17:16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점동면은 9월 3일(수)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7개리 마을이장, 기관단체장 및 주민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중 제1차 이장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점동면에 들어서는 점동도서관 건립에 관한 주민설명회가 앞서 열렸다. 평생학습센터 여주도서관팀과 설계용역 업체인 한호건축사의 도서관 건립 진행상황과 설계중인 건물 내외부 및 용도에 관한 PPT 설명이 있었다.

조경에서부터 각 공간의 이용자에 대한 배려 및 내외부 디자인까지 어우재미술관 백종환 관장을 비롯한 점동면민들의 다양하고 유익한 의견이 쏟아졌으며 일방적인 계획에서 벗어나 도서관을 실제 이용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되었다.

홍웅표 점동면장은 ‘점동도서관은 일반적인 도서관이 아니라 점동면의 랜드마크로서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고 실제 우리 면민이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혜자 중심의 도서관이 되어야 한다’며 ‘주민의 의견을 반영하여 공간 하나하나가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전달하였다.

이장회의에서는 ‘여주시민의 날 행사’에 대한 점동면의 준비사항, 자연보전권역 규제개선, 재산세납부, 보이스피싱 예방, 농업용관리기 지원사업 수요조사 등의 시정(면정)안내가 이루어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