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사랑, 아이사랑 업무협약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7 10:46:45
【장수 = 타임뉴스 편집부】장수군․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빈곤아동 행복지킴이로 나서장수군(군수 최용득)은 7일 최용득 군수와 구미희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구미희)와 장수사랑, 아이사랑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장수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는 장수군에 거주하는 다양한 욕구를 지닌 아동의 위기 해결 능력 향상 및 자립을 목적으로 하는 아동복지서비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상호 협력키로 했다. 

특히 장수군 장계면에 집이 없어 마을회관에서 살고 있는 다문화가정 김민우(남, 7세, 가명) 어린이 가족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보금자리 건립을 위한 재원을 마련하는데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최용득 장수군수는 “장수사랑, 아이사랑 협약을 통해 어른들의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이 많이 있으며 장수군민들의 작은 사랑의 아이들과 가정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마중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고 장수사랑아이사랑 후원 1호 천사로 기부신청서에 서명했다.한편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장수군 지역 빈곤가정 및 위기 가정 아동에 대해 지속적인 복지서비스와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에게는 특별 지원을 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