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축동면 체육회, 시민체육대회 화합 잔치 준비
박한 | 기사입력 2015-09-08 06:00:27
【사천 = 박한】사천시 축동면체육회(회장 이태우)는 오는 10월 17일 삼천포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하는 ‘제15회 시민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임시총회를 회원 58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동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난 4일 개최했다.

이날 임시총회는 시민체육대회 참가 예산 승인의 건을 확정하였으며, 타면에 비해 적은 인구수로 선수 발굴이 어려운 실정이나 체육회 이사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역대 최고의 선수단을 구성하기로 했다.

한편 축동면은 이번 체육대회가 경기 방식이 인구수 비례로 변경되고, 제2군에 편성되어 면민들의 사기 앙양을 위한 기회로써 대회 준비에 만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이태우 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면의 자존심을 걸고비록 인구는 적지만 내실 있게 잘 운영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은 물론, 모든 면민이 참여하고 화합하는 유익한 행사가 되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