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주민센터 주2회 친절교육 “고객을 따뜻하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8 11:24:03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중앙동(동장 권재윤)은 직원 친절마인드를 확립하고자 지난 7월 말부터 매주 화, 목요일 업무개시 전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앙동주민센터 친절교육은 사무실 방문 민원, 전화 민원 파트로 나누어 서로 민원인의 입장이 되어 보는 롤 플레잉(role-playing) 방식으로 진행하여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는 행정서비스를 도모하고 있다.

권재윤 중앙동장은 "중앙동주민센터를 방문하는 주민들을 밝고 친절하게 맞이하여 감동을 드리기 위해 매주 두 번씩 친절교육을 주재하고 있다"며 "교육이 있는 날 아침마다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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