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다양한 활동으로 ‘꿈’ 키워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8 11:16:26
【담양 = 타임뉴스 편집부】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3일과 4일, 담양공업고등학교 강당 및 교실에서 재학생 40명을 대상으로 두드림 심화과정으로 ‘직업체험’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직업체험’은 지난 7월 담양공업고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진로·자립 두드림 기본과정에 이은 2차 활동으로 마련된 것이다.

직업체험에서는 레크리에이션1급 지도자 과정과 원예코디네이터 체험과정이 이뤄져 학생들은 수료증을 취득했으며, 특히 무료로 진행됨에 따라 경제적 부담 없이 미래에 대한 준비와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담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담양읍사무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취업·자격취득 및 자립을 위한 자립동기강화프로그램을 관내 중·고등학교에 무료로 지원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직업체험에 이은 3차 활동으로 모의실물경제활동 ‘뻔뻔비즈’체험활동을 실시해 진로와 자립에 대한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다.

담양군,꿈드림 직업체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