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및 어울림 한마당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1 12:43:46
【광명 = 타임뉴스 편집부】광명시는 매년 9월 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제1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및 어울림 한마당을 10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했다.

광명시에서 주최하고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평소 소외된 이웃들에게 묵묵히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300여명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함께하는 장이 되었으며, 사회복지의 발전에 헌신하고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됐다.

또한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힐링과 단합, 어울림의 시간을 갖고자 ‘블루스디바 강허달림과 함께 하는 행복콘서트’, ‘사회복지 종사자 장기마당’, 사회복지 종사자 사진전-리얼스토리 사회복지 현장속으로’, ‘함께하는 저녁식사’로 진행됐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제16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현장에서 시민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종사자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복지 현장 최일선에서 더욱 시민 복지를 위해 땀흘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일동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오늘 같이 뜻 깊은 날을 맞이하여 종사자가 한마음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단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은 지난 2000년 국기초생활보장법이 공포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매년 9월 7일 ‘사회복지의 날’과 ‘사회복지 주간’을 통해 다양한 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