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치매 극복의 날 캠페인 펼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1 11:22:58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보건소(소장 함진경)는 지난 9월 10일 여주 중앙로 문화의 거리에서 「치매 극복의 날」을 맞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 21일 「제 8회 치매극복의 날」을 맞이하여 치매에 대한 인식개선과 치매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치매파트너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이끌고자 함이다.

치매극복의날은 1995년 세계보건기구(WHO)가 국제알츠하이머병협회(ADI)와 함께 치매환자 케어에 관한 문제를 새롭게 인식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또한 보건소는 5일장을 맞아 치매극복의 날 기념 캠페인과 함께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국가 암 조기검진 ▲시민의 간접흡연 피해와 음주수칙 등의 통합건강증진사업에 대한 홍보도 진행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주시민들의 건강 지킴이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치매 관련 사항이나 치매검진을 원하는 대상자는 여주시보건소(☎887-3623)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