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도서관, 풀꽃 시인 나태주 초청 강연회 개최
박한 | 기사입력 2015-09-14 08:03:00
【사천 = 박한】사천도서관(관장 김미연)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23일 수요일 오후 2시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풀꽃” 시인 나태주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시로 물드는 아름다운 삶”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시를 통해 마음의 위로를 얻고 풍부한 감성을 일깨워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라는 시 ‘풀꽃’ 으로 잘 알려진 나태주 시인은 1971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되어 활동을 시작하였으며,「너도 그렇다」등 다수의 시집과 산문집을 출간하고 2014년 정지용 문학상을 수상하였다.

강연 후에는 기념촬영 및 사인회도 이어질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작가의 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사천시 주민이라면 도서관 방문 및 전화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이 시를 통해 풍부한 감성과 삶에 대한 지혜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사천도서관 어린이자료실 담당자 권 진☎ 853-8402

사천도서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