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주민행복지원실, 추석명절 ‘情가득 오복나눔’ 봉사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4 10:56:35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 주민행복지원실은 지난 12일 동진면에서 행복한 추석명절 ‘情가득 오복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동진면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집 청소 및 주변 정리정돈과 마당 제초작업, 방치쓰레기 수거 등으로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명절을 맞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민간봉사단체인 부안라이온스클럽(회장 이재천) 회원 20여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내 부모라 생각하니 힘든지도 모르겠다”며 “어르신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추석을 맞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하니 뿌듯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간사회단체 등의 자발적인 이웃사랑 참여로 정이 넘치고 군민 모두가 행복한 추석을 맞을 수 있는 자랑스런 부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