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하반기 우수기획공연 패키지티켓 예매안내
- <빈센트 반 고흐>, <식구를 찾아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능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9-14 12:31:47

[부천=김응택기자]부천문화재단은 2015년 하반기 우수기획공연의 패키지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패키지티켓은 총 3편의 우수기획공연 중 2개 이상의 작품을 동시예매 시 티켓가격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작품으로는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와 <식구를 찾아서>, 체코소년합창단 보니푸에리의 내한공연 <크리스마스 콘서트>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오는 10월 23(금)과 24일(토)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 작품은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일생과 작품세계를 조명한 뮤지컬로 김보강, 박유덕, 김경수, 김태훈 등 쟁쟁한 뮤지컬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고흐의 평면 작품을 3D를 활용해 입체적으로 표현했으며, 다양한 그림 속 인물과 풍경들이 살아 움직이며 생생한 아름다움을 전한다.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는 11월 13일(금)과 14일(토)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 공연은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베스트창작뮤지컬상을 비롯해 극본상, 연출상, 음악상 등 총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준 작품이다. 탄탄한 대본과 대사, 가족에 대한 의미를 되살린 공연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공감과 재미를 주는 따뜻한 작품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체코소년합창단 보니푸에리의 내한공연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는 12월 19일(토)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보니푸에리는 체코의 문화보석이자 유럽 정상의 소년합창단으로, 전 세계적으로 2,500회 이상의 콘서트 경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전주소리축제, KBS 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합창단 등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우수기획공연 티켓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각 공연의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패키지예매 시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문의: 032-320-6456)

[공연일정]

공연명

일 시

장 소

관람연령

뮤지컬

<빈센트 반고흐>

10.23(금) 오후 3시, 8시

10.24(토) 오후5시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

초등학생 이상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11.13(금) 오후 3시, 8시

11.14(토) 오후 5시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

초등학생 이상

보니푸에리 내한공연

<크리스마스 콘서트>

12.19(토) 오후 5시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만6세 이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