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므번째 단양생활체육대회 가을 운동회
이부윤 | 기사입력 2015-09-15 07:00:44

[단양=이부윤 기자]충북 단양군 생활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20회 단양군 생활체육대회가 오는 19일 문화체육센터 및 보조경기장 등 에서 열린다.

단양군생활체육회(회장 황용하)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총 13개 종목 1,000여명의 생활체육인이 참가해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게 된다.

축구, 검도, 야구 등 13개 종목 경기는 참가기준 및 경기요강에 따라 진행되며, 예선리그를 거쳐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자를 가리게 된다.

개회식은 이날 오전 9시부터 문화체육센터에서 류한우 단양군수와 이범윤 단양군의회 의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초청인사, 선수 등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특히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회장을 역임한 전임회장들을 초대해 단양군생활체육대회 20주년의 의미를 더한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황용하 단양군생활체육회장은 “생활체육대회는 전 군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생활체육 활성화 및 동호인 조직 확대에 크게 보탬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지난해 체육대회 개회식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