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추진상황보고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5 11:16:26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지난 14일, 슬로라이프 국제대회 지원 TF팀은 대회개최 D-24일을 맞아 오는 10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15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에 대한 추진상황보고회를 개최했다.

지원TF팀은 시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남양주시 부시장을 총괄지원본부장으로 하여 홍보, 기반시설조성, 교통관리 등 분야별 행정지원반으로 구성됐다.

지원TF팀과 조직위원회가 함께 한 이번 보고회를 통해 참석자들과 함께 슬로라이프국제대회 추진사항 및 실행계획 전반을 공유하고, 국·소별 행정적 지원사항을 의논했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이번 슬로라이프 국제대회가 시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지역브랜드를 상승시키며 지역경제에 파급효과를 낼 수 있는 내실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대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유기적인 협조가 필요한 시점이다”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2015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는 2015.10.8. ~ 10.17.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일원에서 ‘굿 푸드, 굿 라이프’(Good Food, Good Life)라는 주제와 ‘세계인의 밥상나눔, 食·생활축제’를 슬로건으로 세계 50개국 밥상 전시와 유명 셰프들과의 10일간의 음식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추진상황보고회 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