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사남면 오오 협약
박한 | 기사입력 2015-09-16 06:00:01
【사천 = 박한】사천시 사남면에서는 지난 15일 오전 11시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관내 자연마을의 경로회와 아파트 부녀회 간 ‘사남면 오오 결연(1부녀회․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아파트 부녀회를 비롯한 아파트 입주민과 자연마을 이장 및 노인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1부녀회·1경로당 결연’ 체결로 노령층이 많은 자연마을 경로당에는 아파트 부녀회에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하게 되고, 아파트 부녀회는 경로효친 사상 고취와 행사를 통해 주민이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은 자연마을과 아파트 부녀회간의 교류를 위한 봉사활동 일정, 참여인원, 활동시간 등을 협의하여 올 10월부터 각 아파트 부녀회별로 봉사활동을 시작하기로 했다.

사남면 관계자는 “사남면 오오 결연 협약으로 아파트 주민과 자연마을 주민이 서로 윈-윈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