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민 화합 위한 최고 무대 선보인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6 12:48:26
【함양 = 타임뉴스 편집부】제54회 함양물레방아골 축제를 기념한 ‘서경방송 열린 콘서트’가 축제 개‧폐막식에 맞춰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입장료는 무료.

함양군이 주최하고 함양물레방아골축제위원회와 서경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열린 콘서트는 17일과 20일 함양 상림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먼저 17일(목) 오후 7시에 시작되는 개막식 공연에서는 '영원한 오빠' 박현빈이 '샤방샤방'을 열창하며 이은하 '돌이키지마', 김혜연 '서울대전대구부산', 금잔디 '오라버니', 우연이 '우연히', 현진우 '쿵짝인생', 강수빈 '하이' 등 인기가수들의 히트곡 행진이 이어진다. 진행은 조영구 MC와 권은경 아나운서.

폐막식 공연은 20일(일) 오후 8시에 열린다. 한병창 MC와 권은경 아나운서가 진행하며, '노래방 애창곡 1위' 박상철의 '무조건'을 시작으로 진성 '안동역에서', 하명지 '방가방가', 민지 '한눈팔지마' 등의 무대가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콘서트는 '군민 화합 축제'인 물레방아골 축제의 처음과 마지막을 ‘화합의 장’으로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