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두나미스”추석맞이 소외계층지원 후원물품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7 10:58:09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연천군에서는 각계각층의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지난 16일 군수실에서 백학산업단지 소재 (주)두나미스(대표 이승화)는 추석을 맞이하여 주위의 소외된 노인,장애인등 어려운 이웃에 훈훈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후원물품, 라면1,500박스(2천5백만원 상당)를 연천군청에 기탁했다.

㈜두나비스는 2012년 백미 250만원상당, 2013년에는 백미 800포 2천만원상당을 관내의 독거노인등 불우이웃에 흔쾌히 후원하여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을 전하고 있다.

이승화 회장은“후원물품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천군수(김규선)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각계각층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손길은 우리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되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한 ㈜두나비스 대표이사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기탁된 물품을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등 소외계층에 전달하여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