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9월 월례회의 마포에서 개최
우진우 | 기사입력 2015-09-17 10:47:18
【서울 = 우진우】서울 마포구의회(의장 차재홍)는 지난 16일 오전 11시 K-Turtle(마포구 신수동 소재)에서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9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의는 의장협의회 강동구의회 성임제 의장을 비롯해 17개 구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는 구의회 상호 간 현안 문제 및 공통 관심사항에 대한 협조체제를 강화하고, 지역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월 개최되고 있다.

이날 월례회의에는 2016년 구의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여부 및 각 구별 현안업무에 대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의정대상 시상식이 진행돼 마포구의회 문정애 의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회의를 주관한 차재홍 마포구의회 의장은 “마포구를 찾아주신 각 구의회 의장님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의장님들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앞으로도 지방자치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고 각 지역구민의 행복을 위해 한마음이 되어 현안을 살피고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