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귀농·귀촌인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 성공사례 발표와 다채로운 체육행사로 화합의 시간 가져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8 10:56:20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귀농귀촌인협회(회장 신현동)에서는 지난 9. 16일 백수생활체육공원에서 제3회 귀농귀촌인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귀농귀촌인 약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준성 영광군수를 비롯한 내외빈의 격려로 행사의 막이 올랐다.

이인 농가의 ‘아로니아에 노후를 걸었다’라는 제목의 사례발표를 시작으로 OX퀴즈,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노래자랑 등 신나는 화합 한마당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준성 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늘과 같은 이런 행사를 통해 반목과 갈등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주변의 이웃들과 마음의 벽을 허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귀농귀촌인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귀농귀촌협회가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민의 화합을 위해 중단 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이해하며, 삶의 현장에서 익힌 재능을 지역 사회를 위해 기부하자”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