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고읍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풍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8 11:13:43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 고읍도서관을 찾으면 다양한 독서의 달 행사를 만날 수 있다.

도서관 로비에서 시작되는 그림사이 동아리 회원들의 책표지 그림 전시는 책표지를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보는 이들에게 이색적인 작품 감상의 기회를 제공해준다.

아울러 오는 22일 오후 7시 고읍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는「책의 정신」의 저자이자「인문학으로 광고하다」등의 공저자로 유명한 강창래 작가를 초청 한번쯤 접해봤을 유명한 책들 속에 감춰진 숨은 진실을 찾아보고, 올바른 도서선정의 방법을 고민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창래 작가의 초청 강연은 책 선정은 물론 독서의 방법을 고민하는 많은 애독자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libyj.go.kr)를 참고하거나 고읍도서관(031-8082-74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책 표지 그림 전시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