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청미르 발레단 '춤추는 아름다운 백조 이야기' 공연
- 19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8 13:31:00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세계적 명성의 백조의 호수를 새롭게 각색해 갈라 형식으로 풀어낸 청미르발레단의 ‘춤추는 아름다운 백조이야기’가 오는 19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공연은 왕자와 공주의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웅장한 음악과 우아한 동작으로 표현해 관객들의 순수한 상상력과 섬세한 감각을 깨워 줄 것이다.

또, 악마와 흑조의 유혹과 시련의 모습을 통해 우리들에게 현명한 안목과 선택아라는 교훈적인 메시지도 전달한다. 아울러 고통과 시련의 시간을 함께 극복하는 왕자와 공주의 모습에서 관람객은 진정한 사랑의 힘, 사랑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는 기회도 가질 것이다.

관람은 문화예술회관에서 기 배부한 초대권을 소지한 사람에 한해 가능하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사람이 숨 쉬는 세상, 사람과 사람 사이의 진정한 소통과 사랑을 전달하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며 “무용이라는 예술적 경험을 통해 감동과 희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순천시 문화예술회관는 10월 기획공연으로 대형인형극 ‘로미오와 줄리엣’, 광복70주년을 기념한 국민대통합 ‘아리랑’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