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선관광 후원 어르신 목욕봉사 및 점심접대
박한 | 기사입력 2015-09-21 10:29:41
【통영 = 박한】2015.9.18.(금) 도산면(면장 임홍도)에서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관내 거북선관광여행사(대표 김종명‧강정희)가 후원하는 어르신 목욕나들이 행사가 있었다.

매년 명절마다 실시하고 있는 이 행사는 거동이 불편하고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모시고 근교의 목욕탕을 방문하여 목욕을 시켜드리고 맛있는 점심도 대접하는 행사로, 이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차량을 이용하여 각 마을을 방문한다는 점이 특별한 의미가 있다. 또한 이번 목욕봉사에는 도산면부녀회(회장 김달필) 회원들도 동참하여 어르신들의 등을 밀어주고 말벗까지 해드려 보다 정이 넘치는 행사가 되었으며, 참여한 어르신들도 정말 개운하고 즐거운 하루였다며 연신 감사를 전했다. 강정희 대표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끼고 뿌듯하다”며 내년 명절에도 어르신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모시고 싶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임홍도 도산면장은 매년 명절마다 꾸준히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정을 베풀고 있는 ㈜거북선관광 대표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을 당부하였다.

거북선관광 후원 어르신 목욕봉사 및 점심접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