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초, 주니어 국가대표선수 참가자격 획득!
김정안 학생, 국제 주니어 테니스대회 선발전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9-22 19:50:49
[군위=이승근] 군위초등학교 (교장 이가영) 테니스부 소속 김정안(6학년) 학생은 이번달 18일부터 21일까지 전북 순창에서 열린 ‘2015 말레이시아 국제 주니어 테니스대회 파견 선발전’에 참가하여 남자 12세부 개인단식 1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특히 김정안 학생은 지난 전국소년체전에서도 주전선수로 활약하여 우리 지역에 금메달을 획득하였으며, 평소 성실히 운동연습을 하여 기량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도 4강전부터 결증까지 1번, 2번 시드를 모두 연파하여 개인단식으로는 처음으로 우승을 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앞으로 김정안 군은 11월부터 2주간 말레이시아 국제 주니어 테니스(페낭,펄리스랑카위)대회에 우리나라 대표선수로 김정안 군을 지도하고 있는 이창복 코치의 인솔아래 학교와 지역의 명예를 걸고 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군위초 테니스부는 2012년에 창단을 하여 팀이 3년째 운영 되고 있으며, 2015년도 모든 대회에 입상을 하는 등 이제 한국 초등테니스의 주축인 학교로 팀이 성장하고 있다. 

군위초 테니스부가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입상을 할 수 있는 계기에는 군위초등학교 김선수 체육교사와 테니스부원들이 열정이 가득하고, 군위실내테니스장 4면과 실외테니스장 6면의 가장 좋은 연습환경을 갖추고 훈련에 임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이가영 교장은 군위초 테니스부를 격려하고 “지역과 학교의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 군위초 테니스부 선수들이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열과 성의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생명사랑 ucc활용 교육, 학급별 다과회를 갖는 친교의 시간, 학예행사 등의 여러 활동들을 통해 친구사랑 주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