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기차마을휴게소에서 차량연료 가짜 여부 확인하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3 10:36:12
【곡성 = 타임뉴스 편집부】곡성군 겸면에 위치한 곡성기차마을(순천방향)휴게소 주유소(대표 이명수)에서는 최근 휴게소 주차장에서 한국석유관리원과 함께 차량연료 무상분석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자동차 연료 무상분석 서비스’는 자가운전자 80%가 의심하고 있다는 주유소의 가짜연료로부터 휴게소 방문고객에게 불안감과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무상분석 서비스는 운전자가 차량연료분석을 의뢰하면 한국석유관리원 검사원이 운전자 차량내 연료를 뽑아낸 뒤 휴게소 주차장에 설치된 이동실험실에서 분석하는데 휘발유는 15~20분, 경유는 20분정도면 식별이 가능하다고 한다.

트럭운전자인 최 모씨는 “혹시 내차에도 가짜연료가 들어가 있는지 불안감이 있었는데 휴게소에서 검사를 해주니 편하고 안심이 됐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곡성기차마을(순천방향) 전남철 휴게소장은 “향후 무상분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가짜석유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 해소 및 피해를 줄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차량연료 무상분석 서비스_곡성기차마을휴게소(순천방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