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NH농협은행, 해양레포츠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3 17:11:43
【창원 = 타임뉴스 편집부】원시설공단과 NH농협은행이 해양레포츠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김용철 창원시설공단 이사장과 김치환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장은 23일 오후 2시 진해해양레포츠스쿨 강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해양레포츠 교육프로그램 이용과 홍보에 필요한 분야를 상호 지원해 해양관광과 해양레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공단은 이번 협약에서 NH농협은행 임직원(동반가족 포함)의 해양레포츠 시설 이용과 프로그램 이용 시 20% 요금 할인 혜택으로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NH농협은행은 홈페이지에 크루즈요트와 딩기요트, 윈드서핑, 레프팅보트 등의 해양레포츠스쿨 프로그램 영상물을 송출하고 영업점에는 관련 홍보물을 비치하기로 약속했다.

창원시설공단은 이번 협약으로 다양한 해양레포츠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해양관광과 해양레포츠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사진 = 23일 오후 진해해양레포츠스쿨에서 김용철 이사장과 김치환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장 등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원시설공단-NH농협은행 업무협약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