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 준비하세요~
달성군, 9월 21일 화원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9-23 19:48:13
[대구=이승근]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9월 21일 화원시장에서 김문오 달성군수, 지역기관단체장, 군청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대형유통업체의 시장상권 잠식, 소비행태의 변화 속에서 매출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서민경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달성군에서는 매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군직원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 등에서는 온누리상품권을 자율구매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김문오 군수는 이날 시장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대형마트에 비해 전통시장에서 품질 좋은 제수용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알뜰한 장보기가 가능하다."며, “명절을 앞두고 정과 인심이 가득한 전통시장을 더 많이 이용해달라"며 당부했다.

달성군에서는 화원시장 장보기행사에 이어 9월 25일 현풍백년도깨비시장에서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